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요트프로포즈 후기 올려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객리얼후기 댓글 1건 조회 314회 작성일 22-08-14 17:06

본문

안녕하세요 ~ 저는 내년 3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입니다. 제가 원래 어느부분에서든 후기작성/댓글 같은부분은 귀찮아서 하지않는편인데 이번 프로포즈를 통해 만족감이 기대이상으로 컸었던것도 있고 이번만큼은 한번 올려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써보고있습니다. 지금 이렇게 후기작성하고있는 제모습을 봐도 대단히 어색할뿐인데요...ㅋㅋㅋㅋ


저희는 내년 3월에 결혼을 앞둔상태입니다. 결혼식장도 계약을 해논상태이구요..ㅎㅎ 서로 본가를 왔다갔다하면서 프로포즈 얘기가 한두번 나오길래 원래는 전혀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몰래 한번 해줘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져봤습니다. 그러고 아무런 생각없이 [배기성의 가수콜]구경을 하는도중 포로포즈가 있길래 구경해보았는데요. 여러가지 프로포즈가 있지만 요트프로포즈가 있길래 서로 타보지않았던 요트로 하면 괜찮을거 같고 좋은 그림이 나올거 같아서 연락을 드려봤습니다. 프로포즈/편지/반지 등등 모두 몰래 준비해보았는데요 ㅎㅎ..저희는 동거중이라 그 당일까지 준비해논게 걸리는거 아닌가 마음만 쫄립니다...ㅋㅋㅋㅋ


저희는 오후 8시에 요트 예약을해서 탑승했습니다. 오전시간대도 있고 오후시간대도 있지만 한강요트 탔을때 야경이나 보이는것들을 고려하여 오후 8시로 예약을하였는데요 !

사진들을 보시는거와 같이 요트를 탑승할때는 해가 지기전이지만 이동중 점점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서 해지기전/후를 모두 사진으로 남겨 가져갈 수 있었던거 같아요 !

이때까지만해도 서로 요트에서 야경 구경하고 떠들고 여자친구도 좋다고 신나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야경을 어느정도 구경하고 바람도 쐐고 배안쪽으로 들어가보게됩니다. 들어가는 즉시 영상편지가 틀어지면서 이벤트는 시작하게됩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준비된 영상편지와 케익/꽃/와인 등등 준비가 되어있고 내부 청결도 깔끔하고 만족스럽게 이쁘게 잘꾸며주셧더라구요 !

준비해주신 선장님 생각하면 진짜 고생많으셧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많은걸 못담았지만 고생 많으셧을꺼에요 ㅠㅜ..

매우 친절하시고 다시한번 정말 감사했습니다 ..!


여자친구 폭풍눈물을 흘리는 요트프로포즈 성공적이여서 너무 만족스럽고 주변에 결혼 앞둔사람들 프로포즈 예정자들 있으면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


사진을 4장 올리고 글을 이렇게 써보았는데 야경/외부에서 같이찍은사진 두장이 용량이 커서 짤렸네요 ㅠㅜ..참고해주세요 ..!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고프로포즈님의 댓글

고프로포즈 작성일

신랑님 안녕하세요^^
신랑님이 너무 바쁘시고 두분이 같이 계셔서 단톡하기도 힘들었는데
이렇게 신부님이 만족 하시는 성공 프로포즈가 되셔서 저희들이 일의 보람을 느껴봅니다.
신랑님 디테일하게 장문의 진심후기 정말 감사드리구여,
두분 무조건 건강 하시구여, 언제나 미소 가득한 날들만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강덕호매니저 드림.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