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100% 눈물보장 인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권혁일 댓글 1건 조회 5,352회 작성일 14-08-04 01:25

본문

프로포즈 때문에 너무나 고민 많이했었습니다.
극장 프로포즈, 영화관 프로포즈 남산 & 63빌딩 프로포즈, 리무진 프로포즈, 요트 프로포즈, 헬기 프로포즈. 호텔 프로포즈 등등
왠만한 이벤트는 다 찾아봤지마 식상하거나, 부담스러운 비용 둘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던 중에 제 마음을 사로잡은 프로포즈가 있었으니, 고프로포즈를 통한 소극장 프로포즈 였습니다.
제가 주변 친구들에게 어떤 프로포즈가 좋을까 다 물어봤는데 다 고프로포즈 내용이나 가격이 너무 좋다고 하여, 진행하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마음 먹은 이상 망설임은 없었습니다.

전 날에 정찬영 매니저님께 예약전화 드리고 다음 날 바로 프로포즈 진행하였습니다.
급하게 요청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진행에 문제없게 해주신 정찬영 매니저님과 배우분 그리고 스텝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 날이 되자, 생각지 않게 갑자기 비가 많이 내려서 온 몸이 젖은 상태로 극장을 방문했습니다.
비가 많이 오니 다음에 다시보러 오자고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제가 꼭 연극을 보고 싶다고 하니까 잘 따라와주었습니다.
연극 공연이 시작되고 언제 내 순서가 올까 걱정도 되며 잊어버릴세라 끊임없이 주머니에 손편지와 반지를 계속 만지작 거렸습니다.
여자친구는 제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연극을 보며 재밌다고 신나게 웃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아웃된 조명이 인 되면서 앞에 단상이 보이는데 저와 제 여자친구 이름이 붙여져  있드라고요.
진행해주시는 사회자의 멘트에 따라 앞에 나가서 프로포즈 진행했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이벤트를 해봤는데 눈물한 번 보인 적이 없어 이번에도 그럴 줄 알았는데.
역시 100% 눈물보장 고프로포즈 였나봅니다. 제 여자친구의 눈에 눈물이 보이더군요.

사전 리허설이 전혀 없었음에도 배우분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어색함 없이 끊기지 아니하고 프로포즈 잘 마쳤습니다.
프로포즈 편지 내용 중에 매미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
프로포즈 끝나고 연극하시는 중에 매미를 소재로 애드리브하는 여유까지 보여주시더라고요.
주변에 관객분들이 부럽다고 해주시고 박수와 환호성을 질러주셔서 더욱 더 멋진 프로포즈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연극 끝나고 극장 밖에서도 축하해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남자친구의 프로포즈가 마음에 들면 두 팔로 하트를 그려주시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물구나무를 서라고 사회자가 말씀하셔서
어쩔 수없이 믈구나무를 설 수 없기에 프로포즈를 승낙했다고 여자친구가 이야기해도 사실 너무나 좋아하는 게 티가 납니다.
재미있는 연극에 깜짝 프로포즈, 멋진 영상, 정성스런 손편지. 예쁜 꽃다발 !! 이런 요소에 어느 누가 감동을 안하겠습니까?

뭐... 개그축가는 실망이에요! 축가불러주시는 배우분이 너무 혼자 웃으시느라 내용 전달도 안되고...
그래서 사회보시는 배우분이 냉킁 내쫒으시더라고요~


정말 어떻게해야 감동이 되는 프로포즈를 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미루고 미루던 프로포즈를
멋지게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신 정찬영 매니저님과 배우들 그리고 스텝분께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정말로 ~~~~ 감사합니다 !!

[이 게시물은 고프로포즈님에 의해 2018-11-23 17:48:26 고객이용후기에서 이동 됨]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고프로포즈님의 댓글

고프로포즈 작성일

신랑님 프로포즈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요즘 정말 많은 프로포즈 방법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건

남들과 다른 특별한 프로포즈 방법으로 가장 감동적인 그 순간을 선물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신랑님께서 다양한 프로포즈 방법을 알아보시는 중에 저희를 선택해 주시다니 !!

앞으로도 더욱 특별하고 이색적인 프로포즈로 많은 신랑님들의 고민 타파하는 고프로포즈가 되겠습니다 ! ^^

신랑님과 신부님께 소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저희에게 믿고 맡겨주신 것도 너무 감사드리고

또 이렇게 멋진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다시한 번 감사드립니다 ^^

처음부터 감동적이기만한 프로포즈보다 좀 더 재미있고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프로포즈가 더 이색적이고 특별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된 프로포즈 였는데 ..

다행히 두 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고 보람된 시간이였습니다 ^^

프로포즈 성공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

두 분의 영원한 사랑과 영원한 행복만 가득하시길 항상 고프로포즈가 응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