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오늘(3일) 국회본회의를 통과했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04 05:16

본문

여야가 합의한 상법 개정안이 오늘(3일) 국회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국회는 오늘 오후본회의에서 272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찬성 220명, 반대 29명, 기권 23명으로 상법 개정안을 가결 처리했습니다.


개정안은 기업 이사의 충실 의무 대상을 회사 및 주주로.


송도 아메리칸타운더샵 2차


특활비 등이 새롭게 쟁점으로 부상하면서 여야 협상이 길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4일본회의에서 추경안을 처리하겠단 방침을 유지하고 있다.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원내소통수석부대표 겸 수석대변인은 3일 서울 여의도 국회.


3일(현지시간) 로이터, 폴리티코 등 외신은 미국 하원이 이날 새벽 3시30분경 절차표결을 진행해, 찬성.


부안을)이 3년 간의 집념을 불태우며 노력했던 '탄소중립에 따른 한우산업 전환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이른바 '한우법'이 국회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법 제정은 이원택 의원이 4년 전인 21대 국회 초선부터 추진해온 핵심 입법 과제로 "한우산업의 체계적인 지원.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한기호 의원이 대표 발의한 '군급식 기본법'이 국회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제정안은 군부대 급식의 질을 높이기 위해 국방부 장관이 매년 군 급식 방침을 수립해 시행하고, 각 부대장이 급식을 직접 관리하도록 해.


이사의 충실의무 대상을 주주로 확대하는 내용 등이 담긴 상법 개정안이 오늘(3일) 국회본회의에서 처리될 전망입니다.


앞서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법안심사1소위원회는 어제(2일) 회의를 열고 ▲이사의 충실 의무 확대 ▲전자주주총회 의무화 ▲사외이사를 독립이사.


[앵커] 김민석 국무총리 후보자 임명동의안이 국회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표결은 야당 의원들 불참 속 여당 의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는데요, 김민석 후보자는 "폭정세력이 만든 경제위기를 극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본회의에서 '상법 일부개정법률안(대안)'이 가결되고 있다.


김민석(가운데) 국무총리 후보자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본회의에 참석해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악수하고 있다.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